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 The Witch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8:01

    안녕하세요 Suyeon 입니다.:)​ 것 2월 20하나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올리다!! 저는 27한 다소움 늦게 읽어 하루 만에 정규 주행했습니다.


    The Witcher-위처 정말 재미있었어요.특히 게롤트 역을 맡은 헨리 카빌의 연기가 신의 한 수였습니다.


    >


    헨리·커빌 없었으면 어쩔뻔 했다. 먼저 위쳐의 원작, 세계관, 등장인물, 그리고 왜 볼거리인지 설명할게요~


    ▲ 위 차가 볼 만한 이유들 우선 본인은 왕좌의 게임을 시즌 1번만 보지 않았다. 이유는 시즌도 너희들이 많고 게다가 선정적+자극적인 요소가 너희들이 많아서 보기 싫었어.왕좌의 게임과 위처와 비교하면 대등한 느낌이긴 하다. 하지만 위처는 아직 시즌 하나밖에 보지 못해서인지 왕좌의 게임에는 아직 비치지 않는다는 느낌이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보는 위치는 재미있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세계관이 뚜렷하다.-그러나 방대하다. 그래서 위처를 처음부터 아내 sound를 대하는 분이라면 매우 헷갈리기도 한다. 초반 드라마 전개로 이 방대한 세계관을 정리해주었으면 하는데 그러지 못할 것이다.ᅲ에서도 초반은 이해 못한 것이 드라마 중반의 후반에 들어서선 노 기준으로도 이해할 수 있다. ​ 2. 신선한 전개 방식이었다-과거->현재->과거의 순으로 현재와 과거를 오락가락하는 것이다. 어떻게 보면 신선하고 어떻게 보면 역시 이해 못할 수도 있다. 이것도 초반에는 헷갈리는 중반이 되면 이래저래 보면서 보게 된다. ㅋㅋㅋ ​ 3. 판타지+스릴러가 결합된. 아무래도 이런 장르 때문에 왕좌의 게임과 비슷하다고 느낀 것 같은데 사실 "전쟁?을 주제로 하는 드라마는, 정말 재미없는 편인데, 위처는 이러한 본인을 위해 판타지 요소, 스릴러 요소도, 약간이었다. 다양한 마법을 보고노힘지에밋옷 sound​ 4. 그리고 역시 다른 재미 바로'야스 케루'-드라마 속에 등장하 야스키엘은 우이쵸의 단비 같은 존재였다 본인 안에 내가 등장인물을 소개할 건데 위쳐 주인공인 게롤트가 쌩쌩한 성격, 재미없는 성격으로 본인 온다. 그러나 보잘것없는 게롤트를 위해 옆에서 야스키엘이 깨알을 계속 주고 있다.그래서 웃으면서 계속 웃었던 기억이 난다. 야스키 에일 짱으로 사랑하다


    >


    우이쵸 시즌 2확정됐지만 자네의 기대된다. 드라마 배경, 분위기도 너 없이 좋았고 무엇보다 헨리카빌의 연기력이 짱!!이다.평소 판타지 드라마에서 좋은 분이면 편하게 볼 수 있는 미드 인


    #위처 원작


    >


    위처는 원래 소설 시리즈가 원작이었던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흐코프스키의 판타지 소설이 원작이고, 이후 <더 위처>라는 비디오 게임이 나왔다. 소설 같은 경우는 시리즈가 총 6개로, 게임은 3편으로 구성되어 있다.그 소설은 유럽에서 매우 유명해지고 비디오 게임으로 만들어진 케이스였던 #위쳐의 의미도 거소에 넷플릭스에서 위처를 보았을 때 Witch는 마녀라는 것을 알지만 대체 Witcher가 뭐냐는 견해를 보였다. 뜻을 알고 싶어서 인터넷에 올려보니, 보통 도서위쳐에서 만들어진 말이었다.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더 위처라는 소설에서 만들어낸 것으로, 드라마 속 위처의 의미는 '돌연변이'였다. 전 세계적으로 비디오 게임이 돌풍을 일으키면서 위처라는 말이 알려지게 됐다.#넷플릭스위처 세계관 너무 방대해!!!"나는 세계관이 있는지도 모르고, 보통 드라마를 봐버렸지만 사실 초반에는 더욱 이해가 되지 않는다. 지역도 너무 많고 뭐가 뭔지 모르는 그런 감정이었는데, 마법사 예니퍼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점점 이해가 가게 되었습니다. 어느 4~5화에서 보통 사람이라면노 베이스도 이하, 갈수록이지만 위 조 게임보다 드라마에서 세계관의 설명은 좀 많이 부족한 감정이 있다. 뭐.. 딱히 찾아봐야 할 정도였다.


    위에 포스팅을 계속 읽어보니 드라마 속에서 "아, 이래서 저래"라는 의견이 많았다. 세계관의 이야기 총정리, 하나이, 넷플릭스 위처, 시즌하나이와 내용이 매우 대동소이하다고 봐도 된다.전체적인 지도도 가져와 보았다.드라마에서 신트라와 닐프가드의 대치가 가장 많이 온다. 이 내용은 등장인물 소개로 다시 한번 해보자.


    >


    #넷플릭스위처로 가장 많이 본인 오는 단어. 운명 위처에서는 운명은 언젠가 만난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시릴라 공주의 할머니가 죽을 때 그녀는 리비아의 게롤트를 찾으라고 합니다. 그래서 게롤트가 사랑했던 여자가 죽었을 때 하는 말도 "거침 시릴라의 공주를 찾으라"는 말이었다. 이렇게 드라마 속에서 "운명"이라는 많은 단어가 자신에게서 나온다. ​ 2.'의외의 법칙'위 조 세계관에서 소중히 여기는 오랜 전통이 있어 반드시 이뤄져야 하는 다짐이자, 계약한 위 차의 대사들 속에서 이런 말이 자신 온다. 목숨을 구해주는 것, 함께 큰 은혜를 입었을 때, 은인은 상대가 아직 가지지 못한 것을 요구할 수 있다.이것이 바로 의외성의 법칙이었다.이 의외성의 법칙에 따라 듀니와 파베타 공주 사이에서 태어난 시릴라 공주가 게롤트에게는 법칙에 대한 보상이었다. 넷플릭스 위처 등장인물을 말한다. 리버어의 게롤트(헨리·카빌) - "괴물 사냥꾼"


    >



    게롤트의 직업은 괴물을 사냥하는 위처이다. 엄마에게 어렸을 때 버려졌고(이유는 드라마에서 보지 않은) 사람들은 죽이자며 게롤트를 싫어합니다.그러나 겉보기에는 무뚝뚝해 보여도 인간과 어울린다. 게르트가 위처가 된 이유는 영약과 마법이 더해진 연금술 연구(=갑자기 변화 연구)에서 살아남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드라마에서 때로 게롤트가 이상한 약을 먹고 있는 것을 보게 되는데, 그것은 바로 묘약이다" 그 약을 먹으면 힘이 세지고 괴물들을 더 쉽게 처리하게 될 것이다.


    >


    드라마를 보고 내가 느낀 게롤트는 생각보다 인간적인 캐릭터다. 사랑을 할 수 있고 누군가를 아낄 수 있다. 그래서 허튼 농담도 생각보다 많이 한다. 한마디로 매력적인 캐릭터이다. 특히!! 게롤트를 연기한 헨리 카빌의 캐릭터 이해도가 상당히 높게 느껴져 보는 내내 너에게 좋았어. ​ 2. 예 니퍼( 아니라 칼 로토우라)-"마법사"


    >


    예니퍼의 어린시절은 비극적이었다. 예니퍼는 척추와 턱이 기형으로 태어나서 어린시절 함께 사는 아이들에게 괴롭힘을 당했고, 아빠와 그녀 모두 싫어했습니다. 그래서 불과 4파운드에는 니퍼를 팔아 치웠다.그렇게 팔린 예니퍼는 마법학교에 점포되어 왕의 보좌를 위한 마법시험을 계속 친다.


    >


    그녀의 마법은 생각보다 강력해서 예니퍼는 과인의 저주를 풀미로 과인의 자궁을 녹여 저주를 풀게 된다. 자궁을 녹였기 때문에, 예니퍼는 평생 아이를 가질 수 없게 될 운명에 처하게 됩니다."예니퍼"는 강력한 캐릭터로 본인이 온다. 과인의 운명을 납득할 수 있고, 과인의 능력으로 사람들을 이용할 수 있다. 위의 예니퍼 소개 영상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카를로트라 배우도 캐릭터를 잘 이해한 것 같다.​ ​ 3. 시리다, 공주" 작은 사자"


    >



    >


    이 지도와 함께 말하면 좋을 것 같다. 지도에서 보듯이 신트라는 (현) 닐프가드 제국에 의해 점령당하고 신트라 사람들은 모두 죽게 된다. 그러나 유일한 혈통인 "시릴라 공주"만이 살아남고, 닐프가드는 혈통을 완전히 없애기 위해 시릴라 공주를 계속 찾는다.시릴라 공주 또한 평범한 인간은 아니다. 그녀의 고할머니의 능력을 이어받아 마법이 가진 채로 태어난다. 시릴라 공주 또한 엄청난 마법을 가지고 있다(소리지르기만 해도 사람들이 죽어버리는 그런 마법이었다!). 그래서 별명이 작은 사자인 것 같다!"신트라의 멸망으로 인해 시릴라 공주는 험난한 여정이 이어진다.그러나 위쳐의 주제는 바로 "운명" 이어진 #넷플릭스 위처 시즌 한 결말, 엔딩 --. 위쳐의 시즌 한 마지막 엔딩에서 마치 운명처럼 운명을 믿지 않는 게롤트와 운명을 믿었던 시릴라 공주가 숲에서 우연히 만좌신이 되는 것으로 드라마가 끝난다.​ ​ 어쨌든 우이쵸, 재밌는(울음)시즌 2 어떻게 빠른 자신과 하강 레펠 ​ 내가 달평점


    4.8/5.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