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2. 7. 선고 소음주운전 전력 포함 4회/ 단속현장 도주/최고벌금 2,000만원 / 범인도피죄는 무죄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1:44

    sound 음주운전 형사재판의 실제 사례를 안내하는 법무법인 sound 수원사무소이다.​ 오항시 날 소개하는 사례는 도로 교통 법의 강화, 다음의 과태료 상한선인 2,000만원을 받은 사건임.​ 경기도에 사는 50대 직장인 K씨는 20일 9.9. 쯤에 집 근처에서 친구를 만나고 술을 마셨습니다.


    >


    동료와 헤어질 무렵 대리비용을 줬는데 집까지 거리가 가까워 음주운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음주 상태에서 동료 승용차를 운전한 K 씨의 자동차 내 버튼 조작이 서툴러 운전 중 이를 수상하게 여긴 경찰차에 적발돼 음주 측정을 하게 됐습니다.


    >


    소음 주은 쵸은츄크쵸은 결과 0. 하나 07Percent확인됐지만 프지 않고 기이 이전 3회의 소음 주운 전 전력이 있어 재판을 받게 되었습니다.


    >


    경찰의 연구 후 K씨는 소음주 운전죄로, 친국은 소음주 운전방조 및 범인도피죄로 검찰에 송치되어,


    >


    검찰에서는 구공판 결정해 재판에 회부되게 되었습니다.K 씨는 이미 소리주 운전 전력이 여러 차례 있어 벌금을 받기 어렵고, 재판을 통해 징역형을 선고받는 상황이었습니다.사무실로 배우자와 방문한 K 씨는 소리주 운전 경위 등 그동안 경찰 조사를 받기까지의 사정을 자세히 산다소리를 냈다.결정 후, 재판전의 서류 준비 등 수속에 착수했습니다.


    >


    K 씨는 징역형을 선고받을 경우 회사 재직 및 신분 문재가 발생한다는 사실을 확인한 뒤 적극적으로 자료를 준비한 뒤 법원에 제출했습니다.


    >


    앞으로 소음주 운전의 재범 방지에 노력하겠다는 상담자료 등을 제출했습니다.


    >


    K씨는 최종 선고 기일 2020.2.7. 선고를 받기 때문에 법원에 출석하고 가장 먼저 판결을 선고 받은 사람들을 지켜봤습니다.대부분 징역형(집행유예)이 선고돼 한숨을 쉬다가 과로가 아닌 차례에게 피고인석에 서서 선고를 받게 됐습니다. ​ 재판부는 K씨의 음주 운전에 대해서 과거 3번 음주 운전의 전력이 있었음에도 자제하지 않아도 다시 음주 운전을 하며 단속에 이르게 된 경위가 비난의 가망이 아주 높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K씨의 양형 조건이 되는 제반 사정을 종합해 벌금형을 선고했습니다. ​


    >


    반면 동승한 지인이 음주운전을 방조했기 때문에 인정된 범인도피죄에는 무죄가 선고됐습니다.​ 음주 운전의 재판은 최근 음주 운전 처벌이 강화되고 검찰의 구형도 적어도 2년 이상으로 항상오했습니다. 그만큼 실형 가능성도 높아졌고 징역형 가능성도 다른 범죄보다 높아졌습니다.


    소리주 운전의 무면허 운전으로 재판에 넘겨진 경우 구체적인 경위 등의 확인을 통해 진행상황에 대한 유효다소의 정리를 받으시길 권합니다.


    >


    대표 전화 상담을 예약 번호 하나 599-765개 업무 시간 09:00~하나 8:00업무 시간 이외 0하나 0-6600-79, 하나하나(부재 시 문자 남기고 주신 면 확인 후용락합니다)*지방의 경우 사건 내역 확인 후, 출장 상담 가능합니다. 법무 법인 이담 변호사 융소표은 사무소 사무실 주소(수원)수원시 영통구 광교 중앙로 266번지 30그랜드 플라자 506호(하동)


    (서울)서울 서초구 소쵸대로 248,3층(서초동, 폴 홍 회관)-서울 사무소 상도우이의 경우 사전에 방문 예약을 남기지 않으면 안 된다 이 포스팅은 실제 사례를 통해서 작성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