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패드4 넷플릭스 apk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1:45

    미페도우 4는 보안 등급이 L3인가 그러니까 깔리지 않는 앱이 꽤 있어요!그 중 대표적인 앱으로 하 자싱가넷토후릿크스지만 미페도우 4기기에서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하면 검색이 앙도에고 나, 이 기기는 지원하지 않고 있다고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ω;`)


    >


    이럴땐 apk파하나를 가져와서 설치를 해주면 설치가 가능하다고 해서 저희 구글이나 네이버에 넷플릭스apk를 검색해서 다운받아도 되지만 그 파하나에 바이러스라도 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저는 추출한거에요!


    "apk 파하나를 추출하는 비결"사실 아주 간단해요..휴대전화에 추출할 수 있는 앱을 설치해서 추출하면 돼요!내가 사용한 앱은 ES파하나 탐색기에 용


    >


    앱을 다운받아 실행하면 APP 에 보이는 곳을 클릭해 줍니다.


    >


    다운로드하는 어플(넷플릭스)을 길게 누르시면 밑에 Lock App 제거 백업 속성 기타 이렇게 표시하니 여기서 백업을 누르세요!


    >


    그렇게 하면 매우 빠른 속도로 백업이 완료됩니다! 이것이 app추출이었습니다.


    >


    스마트 폰 내부에 기본 어플인 내파 최초로 찾아보면 내파 첫-설치파 첫-apps에 이같이 apk파 최초가 추출되고 있는 것이 보실 수 있습니다 같아요!이제 이 파쵸쯔을 길게 누르고 블루투스 나쁘지 않메쵸쯔을 보내고 일단 나쁘지 않고 등 등비 판결을 이용하고 미페도우 4에 옮기셔서 미페도우 4내부에 설치하고 주시면 됩니다!



    >


    짜장! 이렇게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나는 넷플릭스 자체를 문구를 쓰면서 1개월 무료의 쓰고 있어요!Standard에서 사용되고 있지만 미페도우 4에서는 넷플릭스 HD화질의 지원이 안 된다고 하고 있습니다


    >


    초단 설정에 들어가서 고화질로 설정을 해놨습니다. 지원은 안된다고 하는데... 그리고 실제로 어떤 화질인지 드라마, 영화를 재생해봤어요.


    >


    >


    여대생 드라마인 청춘시대인 것 몇 년 전에 tvN에서 방영한 드라마인데 재미있어요 넷플릭스에는 지상파 3사 예능, 드라마 전체 없는 숨니다 ᅮ 직 tvN만 있어요 ᅲ 그게 상처로 저는 계속 결제는 안하는 것 같아요!영화는 잘 안 보는 편이에요.다른 스토리가 길었지만 우선 화질! 생각보다 좋지 않나요?나는 못본다는 말도 못하고 오히려 왜그래? 생각보다 괜찮니? 했어요 하하 하하~물론, 이런 화질 부분에 민감한 분이라면 미페도우 4를 추천할 수 없습니다 (화상캡쳐는 안되고 핸드폰으로 찍었어요TT)


    >


    뒤로는 영화를 보는 영화는 상대적으로 드라마에 비해 약간 화질이 떨어지는 것 같았습니다.근데 딱 아 화질때문에 못보겠네 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제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하지만 저는 HD화질로 넷플릭스를 본 적이 없다는 것을... 어찌 보면 원래 고화질로 시청해온 사람이라면 아쉬움과 아쉬움을 느끼는 부분이라고 견해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